청주시 남이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우희숙)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30일 지역 취약계층 300가구에 직접 만든 고추장을 전달했다.
청주시 용암2동 이효공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30일 35만원 상당의 김세트 24개를 용암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청주시 지역아동센터 흥덕구연합회(부회장 김정미)는 30일 서원대학교 일원에서 원룸가를 중심으로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운동을 펼쳤다.
충북건축사신협(이사장 윤해상)은 30일 지역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해달라며 이불 30채를 수곡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청주시 서원구는 30일 서원구청 상황실에서 지역구 도의원들을 초청해 주요 현안사업과 동·면 지역의 주민숙원사업을 공유하는 등 간담회를 개최했다.
청주시 사창동 자원봉사대(대정 허정숙)는 30일 지역내 저소득 26가구에 직접 만든 반찬과 국을 전달했다.
청주공업고등학교 공동실습소는 30일 주성초등학교 5, 6학년을 대상으로 신기술 체험학습을 운영했다.
HD현대건설기계㈜는 이경하 6·25참전유공자의 노후주택을 3000만원 상당의 공사비를 들여 지난 29일 전면 리모델링을 완료했다.
농협음성군지부(지부장 고윤종)와 금왕농협(조합장 이명섭)이 고령 농업인 가정의 노후된 벽지와 장판 교체를 지원하는 `사랑의 집 고치기 사업'을 했다.
음성군 생극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은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100만원을 생극면 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금으로 기탁했다.
음성 원당초등학교(교장 임재석)가 지역에서 나오는 농산물을 교육 가족이 함께 수확하며 추억을 만드는 `마을과 함께하는 교육 3주체 사과 수확 문화체험'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