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디앤엠 새달 1일 CJB미디어센터서 개최
성공 노하우 전수 … 전문가 친필 사인 도서 선물도
성공 노하우 전수 … 전문가 친필 사인 도서 선물도
부동산전문기업 ㈜팍스디앤엠이 다음 달 1일 청주CJB미디어센터에서 `부동산콘서트'를 연다. 청주에서 부동산콘서트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콘서트는 격변하는 부동산시장 변화와 전략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내 집 마련의 비법, 투자자들에게는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방송인 겸 성공투자전문가인 개그맨 황현희, 고종환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 박유석 대전과학기술대학 부동산재테크학과장을 초청, 부동산 성공 전략과 정보 교류의 시간을 마련한다.
강지상 팍스디앤엠 대표는 “이번 부동산콘서트를 시작으로 청주지역의 요동치는 부동산 시장속에서 성공적인 매매전략과 투자 인사이트 도출 기회를 청주시민을 위해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콘서트가 지속가능한 지역의 투자 문화행사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콘서트는 선착순 무료 입장이며, 특강 전문가들의 친필 사인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청주시 송절1지구 현대 테크노 레이원시티 분양대행을 맡고 있는 팍스디엔엠은 지난 7월 청주시청을 찾아 백미 1540㎏을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축하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청주지역 노숙인재활시설에 지원됐다.
/이용주기자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